BAT로스만스는 청년 인재 육성부터 취약계층 지원까지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한 후원 활동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BAT로스만스는 내일의 한국을 이끌어 나갈 주인공인 '미래 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하기 위한 다양한 인재 육성 프로그램과 지원 사업에 힘쓰고 있습니다.
특히 기술, 예술 등 각 분야에서 두각을 보이는 청년 인재들이 자기 계발과 역량 강화에 집중하여 미래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사회적으로 소외된 계층들이 당당한 사회의 구성원으로 나설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비롯한 경제적 자립 지원 등, 사회안전망을 확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BAT로스만스는 2016년부터 대한사회복지회와 협력해 시설 보호가 종료돼 홀로서기에 나서는 자립준비청년들에게 학업 및 취업 교육, 경제적 자립 등을 지원해 실질적이면서도 지속 가능한 자립 기반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회의 편견에 맞서고 있는 한부모 가정이 자녀와 함께 당당하게 더 좋은 내일을 꿈꿀 수 있도록 경제 자립 프로젝트 및 자활 사업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미래 세대를 위한 사천 지역 청년예술인들의 자생력과 창작 여건 강화를 돕고, 사천 지역 내 문화예술진흥과 저변확대를 위해 사천문화재단과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재단에 기부금을 기탁하고 있습니다.
미래 환경 분야를 선도해 나갈 청년 인재를 육성하고 ‘더 좋은 내일(A Better Tomorrow™)’을 만들기 위해 환경 아이디어 대항전을 실시, 청년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모으고 이를 구체화할 수 있도록 멘토링 프로그램과 역량강화 교육, 지원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